yoona's google+

yoona's google+

اینا پست های یونا گوگل پلاس هست به درخواست بعضی دوستان

+کامنت

عکس پروفایل جدید یونا در گوگل پلاس

우리는 다른 하하 연습 할 필요가 없습니다 :"3

 

 

친구와 함께 영화관을보고 한 후 :) 

 

그녀는 귀여운, 안 그래? 내 질문에 '예'그녀는 귀엽고 예뻐요
사실은 지금 right now is Jessica Not Yoona x3 ㅋㅋㅋㅋ Don't Tell ! 쉿
쉿 쉿 

 

 

♥Right Now Is 소녀시대(Tae_yeon)♥
INSTAGRAM OFFICIAL ACCOUNT

PaParazi ! ^^ Maknae Yeah I Know Your Rock !! (><) 
하 하 프리 스타일에 대한 selca 아무도 관리 !! 

모두가 ~ 그것은 음력 설날입니다 ^ ^
우리는 때문에 우리의 일본 아레나 투어의 지금 일본에서을 지출하고 ~
그러나 우리는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고 있어요! 나는 떡 수프를 먹고 싶어 ㅠ ㅠ
오늘 (수영) 내 동생 생일이기 때문에 또한, 행복한 생일날 그녀에게 ♥을 기원합니다
우리가 어쩌면 우리 투어를 완료합니다 .. 그리고 한국에서 약간의 시간이 당신의 모든 걸 보여 ... ㅋ ㅋ
나는 한파가 있었다고 들었, 너희들은 감기에 걸릴거야? ㅠ ㅠ
또한 눈이 왔었 지. 그래서 도로에주의하고 감기하지 않도록주의 ~
떡 스프를 먹는 동안 .. 나중에 내 어리석은 몰래 카메라보기 ... ㅋ ㅋ ㅋ (오늘 오후에 방송 될 신화 방송을 참조)
난 당신이 가족들과 함께 또 다른 즐거운 휴가를 바랍니다 ~
한복의 날 새로운 사진이 없습니다 ㅠ
투어를 위해 연습하는 동안 그래서 내가 당신에게 사진 보내 드릴게요 ~ ^ ^
SONE이 ♥ 해피 뉴 이어!!
소녀 시대를 갖추고 있습니다. ^ ^ 함께 매년 지출 보자

 

 

시도 모든 사람들이 우리의 관리자 직원 중요한 사람을 만나고 함께 친절 (^_^)

 

SM 예술 IAM 임 윤 아 소녀의 세대

 

지금은 다시서야 악마의 평화 미소 maknae 아닙니다 !! 

 

안녕하세요, 저는이 - 토 시험 - 내가 여러분 모두가 :) 싸움 한 희망이

카드가하는 모든 학생을위한 방식으로 모두 만나서 반가 좋은 여자의 세대에서 임 오윤아이고,

sone에 사람이 시험 행운을 가져 성공에 대한 항상 하나도 기억이 유일한 것은 이해가 사용하지 않는 생각하지 않습니다

질투, 지금은 언니? 그런 다음 롤한다 (>_<) 

عکس پروفایل قبلی یونا

 

 

 

 



نظرات شما عزیزان:

نام :
آدرس ایمیل:
وب سایت/بلاگ :
متن پیام:
:) :( ;) :D
;)) :X :? :P
:* =(( :O };-
:B /:) =DD :S
-) :-(( :-| :-))
نظر خصوصی

 کد را وارد نمایید:

 

 

 

عکس شما

آپلود عکس دلخواه:





[ شنبه 17 خرداد 1393برچسب:,

] [ 16:32 ] [ کیتی خانوم ]

[ ]